쿠팡플레이 PC 버전 보는 법 1분 보기

쿠팡플레이 PC 버전 보는 법쿠팡플레이 PC 버전 보는법

쿠팡플레이는 최근 토트넘 전용으로 쿠팡플레이에서만 시청이 가능했고 SNL 같은 코미디 프로그램도 시청하면 많은 분들이 구독하고 있는 OTT입니다.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려면 쿠팡 와우 회원을 가입해야하는데 월 4,990원입니다. 모바일 말고 쿠팡플레이 PC 버전 보는 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OTT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입니다. 쿠팡 와우 회원 혜택은 아래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와우 회원만 되어 있다면 어렵지 않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바로보기

쿠팡플레이를 바로 이용하기 꺼렵다면 먼저 30일 무료체험을 해보시고 결정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쿠팡

1. 사이트 접속하기
구글에 쿠팡플레이를 검색해보니 이벤트 페이지가 나오고 바로 쿠팡플레이 사이트가 나오지 않아 따로 링크 달아두었습니다.

2. 로그인, 무료체험하기
쿠팡회원이시라면 아이디, 비밀번호 적어주시면 되는데 처음 이용하시는 거라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3. 프로필 추가
처음 이용하실 때 프로필이 없을텐데 추가하시고 이름 또는 닉네임으로 작성합니다.

참고로 쿠팡플레이는 방송사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방송을 온에어로 시청하지 못합니다. 축구 중계 방송 같은 경우는 생중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모바일로 보기


쿠팡플레이는 쿠팡 어플에서 따로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어플을 다운받고 쿠팡 아이디,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시면 이용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안드로이드
쿠팡플레이 애플

쿠팡플레이 TV로 보는 방법

쿠팡플레이 PC 버전 보는 법 말고 TV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마트 TV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바일 어플처럼 쿠팡플레이를 검색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어플로 쉐어하여 보는 방법도 있지만 큰 화면으로 보기에 화질이 받쳐주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mbc 실시간 무료보기
SBS 실시간 무료보기
tvn 온에어 무료보기

Leave a Comment